홈<Biz센터<자주묻는질문
 
 


 
 

(음원유통계약)유통계약을 체결하면, 음원이 서비스 되는 곳은 어디입니까?
현재 만인에미디어는 국,내외 주요 음악 채널에 음원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국내 이동통신 3사의 유선 음악서비스인 멜론, 도시락, 주크온을 비롯하여
무선서비스인 Nate, June, Magicn, ez-i등에도 음원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벅스, 펀케익닷컴, 뮤즈, 맥스 MP3와 국내 포탈내 뮤직 채널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야후 뮤직)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담당부서 : 콘텐츠사업본부
- 연락처 : 02-2105-1742
- 이메일 : kjs@mtrack.co.kr


(음원유통계약)프로모션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만인에미디어와 관련된 주요 유료 서비스 채널을 통해 직접적이고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유선 음악 사이트 및 포탈 사이트 내에서는 음악 채널 전면에 노출이 이루어지며,
무선서비스에서는 최상단에 노출됨으로써 홍보효과가 극대화됩니다.
또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매출이 동반 상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음원의 서비스와 프로모션 현황은 별도로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담당부서 : 콘텐츠사업본부
- 연락처 : 02-2105-1742
- 이메일 : kjs@mtrack.co.kr


(음원유통계약)유통계약에 따른 수익 정산은 어떻게 됩니까?
최초 계약후 3개월 이내에 유료 음악 서비스에 대한 정산을 받으 실 수 있으며,
수익분배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담당부서 : 콘텐츠사업본부
- 연락처 : 02-2105-1742
- 이메일 : kjs@mtrack.co.kr


(음원유통계약)계약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보유하신 음원의 유통 계약을 원하시면 아래 서류를 준비하신 후
만인에미디어 직접 방문 혹은 전화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준비]
법인 : 사업자 등록증 / 법인 인감 도장 / 통장사본
개인 : 주민등록등본 사본 / 개인 인감 도장 / 인감증명서 / 통장사본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담당부서 : 콘텐츠사업본부
- 연락처 : 02-2105-1742
- 이메일 : kjs@mtrack.co.kr


(음원서비스계약) 계약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유료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사업소개서와 서비스 소개서를 보내주시면
담당자 검토 후 회신을 드립니다. 만인에미디어에 직접 방문을 하셔도 됩니다.

[준비] 사업소개서 / 서비스소개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담당부서 : 콘텐츠사업본부
- 연락처 : 02-2105-1740
- 이메일 : jay@mtrack.co.kr


(음원서비스계약) 정산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유료 음악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이용통계에 따른 정확한 정산 자료를 만인에미디어로 제공해주시면 됩니다.
제공하신 정산 자료를 음악서비스 회사와 만인에미디어가 크로스 체크 한 뒤 정산을 완료하신 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담당부서 : 콘텐츠사업본부
- 연락처 : 02-2105-1740
- 이메일 : jay@mtrack.co.kr


(음원서비스계약) 만인에미디어에서 음원과 관련된 업무를 총괄적으로 해 줄 수는 없나요?
가능합니다.
현재 만인에미디어는 국내 온라인음악사이트 1위인 벅스의 MCP로서
음원계약, 프로모션, 정산대행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벅스 음원 정산시스템인 MLM을 자체개발하여 계약, 음원관리, 정산 등벅스 유료서비스의
성공적인 정상화 핵심적인 역할 수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십시오.
- 담당부서 : 콘텐츠사업본부
- 연락처 : 02-2105-1740
- 이메일 : jay@mtra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