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회사소개<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만인에미디어를 믿고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 ㈜만인에미디어는 ‘ 음악을 통해 모두가 즐거운 세상’이라는 이념 아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토탈 뮤직 콘텐츠 비즈니스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초기의 ㈜만인에미디어는 음악을 제작하는 제작자의 입장으로 음원을 확대 재생산하는 기업이었습니다. 이후, CIMS(copyright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라는 저작권 정보 관리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음악제작자(License Holder)들에게 투명한 정산을 시행하고 음악제작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대표기업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디지털 음원 유통 사업의 업계 리더로서 현재의 지위에 만족하지 않고 우수한 창작력을 갖춘 저작자들과 협력하여 음악사업의 핵심인 퍼블리싱 사업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음반의 기획, 제작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음악시장과 오프라인 음악시장의 상생을 도모함으로써 음악산업의 건강한 발전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세계시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음원시장은 음원을 확보하고 있더라도, 이를 유통시킬 기술과 능력, 열정이 없으면 도태되기 쉬운 사업 영역입니다.

이에 ㈜만인에미디어는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열정을 바탕으로 registration center로서 국내 유통되는 모든 음원에 대한 META DB center를 구축하고 중국, 미국, 일본, 대만등에 구축된 광범위한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음악을 해외로 적극 진출시킴으로써 더 큰 세상을 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 우리는 더 큰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합니다.

㈜만인에미디어는 최고의 역량과 열정으로 가득한 사람 중심의 조직입니다. 조직의 구성원들이 항상 [끊임없는 자기 혁신],[내일에 대한 희망]이라는 키워드를 잊지 않고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지향하면서 더 나은 고객가치를 창출해가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만인에미디어의 무궁한 발전을 확신하면서,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